[이슈연주회] 춘천시립합창단 76회 정기연주회-지휘 임창은

2013-05-02l 조회수 11274


춘천시립합창단 76회 정기연주회

가족음악회 뮤지컬 결혼이야기 2‘ 청 춘 열 차 ’

일    시 : 2013. 5.9(목)/ 10(금) 19:30 (2일공연)

장    소 : 춘천문화예술회관

출연자 : 춘천시립합창단, 엘렉톤 장시온, 고동현(타악퍼포먼스), 강원일보어린이합창단, 드럼 김민영

    

온 가족이 손잡고 공연장을 찾을 수 있는  합창과 뮤지컬이 만난 새로운 장르 ‘합창뮤지컬’로 춘천시립합창단이 여러분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

    

“아빠! 난 가수가 되고 싶어요.”

“엄마! 그녀와의 결혼을 허락해주세요”

    

진로문제로, 결혼문제로 충돌이 생긴 식구들에게 할아버지가 제안한 가족여행, 청춘열차를 타고 춘천으로?!

    

- 춘천시립합창단이 가정의 달에 드리는 5월의 선물

매회 정기연주회마다 합창음악계의 화제가 되고 있는 춘천시립합창단.

장르불문, 관객불문 가족을 위한 공연들이 쏟아지는 5월, 춘천시립합창단이 가족음악회 합창뮤지컬 ‘청춘열차’를 준비한다.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이야기와 귀에 익숙한 노래를 통해 관객과 소통한다.

    

- 춘천시립합창단 결혼이야기 II , 합창뮤지컬 ‘청춘열차’

세상에 충돌 하나 없이 완벽한 가족은 없다. 겉보기에 흠집 하나 없는 것 같은 가족인 것 같지만 어느 가족이든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부모와 자녀사이에 여러 갈등으로 마찰이 생기기 마련이다.

가수가 되고 싶어 하는 딸이 꿈을 위해 학교를 휴학한 것을 알고 화가나 반대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그런 모습에 불만이 가득한 딸... 부모가 없는 애인과의 결혼을 원하는 아들... 아들의 설득에도 받아들이지 않는 어머니... 그리고 이런 갈등을 빚는 네 식구에게 할아버지가 제안한 춘천여행! 이들의 여행은 불편하기만 한데...

관계회복이 어려워 보이는 네 식구는 이 여행을 통해 화목과 행복을 되찾을 수 있을까?

    

- 추억 한 스푼에 신선함 두 스푼, 뮤지컬 속의 숨은 명곡들!

사이먼 앤 가펑클(Simon and Garfunkel)의 ‘Bridge Over Troubled Water’, Toto의 ‘Africa', 임상아의 ‘뮤지컬’, 김현철의 ‘춘천 가는 기차’, 임정희의 ‘Music is my life’ 등등..

합창 뮤지컬 ‘청춘열차’ 속에는 추억 속의 팝송과 대중가요가 곳곳에 숨어있어 가히 주크박스 뮤지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야기와 노래 가사가 적절히 어울려 추억을 되살리고 신선함을 더 해줄 것이다.

    

시놉시스

늘 화목했던 네 가족은 아이들이 성장해가며 갖은 트러블과 충돌로

관계회복이 돌이키기 힘든 듯 보여진다. 막내딸을 너무 사랑하던 아버지는

진로문제로 딸과 끊임없이 충돌하고, 한번도 부모 속을 썩이지 않던 장남은

결혼문제로 어머니와 맞선다. 부전자전이라고 부모 代와 똑같은 모습(1탄).

    

이러한 가족들의 갈등을 보지못한 할아버지는 춘천에 청춘열차를 타고 가족여행을 명령한다....

딸의 휴학을 알게 되어 딸이 하는 일을 반대하는 아빠. 불만이 가득한 딸.

아들의 결혼 할 여자를 반대하며 아들의 설득에도 받아들이지 않는 엄마.

이들의 여행은 불편하기만 하다. 청량리역에서 여러 사연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게 되고

청춘열차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사건, 사람, 이야기들...

서로가 오랫동안 소통하지 못한 가족들은 청춘열차를 타고 떠나는 춘천행 가족여행을 통해 

과연 가족의 화목과 행복을 찾을 수 있을까?